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 NOTICE ♡

♡ NOTICE ♡

 

혹시 -레이디조-에서도 대리배송하나요?
제목 혹시 -레이디조-에서도 대리배송하나요?
작성자 (ip:)
  • 작성일 2011-07-21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2864
  • 평점 0점

아닙니다.

많은 속옷 쇼핑몰에서 대리배송을 하고 있습니다만,

레이디조에서 구매하시는 모든 제품은 레이디조에서 직배송합니다. ^-^/

 

고객님의 배송정보가 대리배송처에 노출되지 않으니 안심하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13살인데요 5월 18 , 19 , 20 수학여행을가요ㅎㅎㅎㅎㅎ

그런데용... 5월중순이면 반팔과 반바지를입잖아요ㅜㅜ

제가 장기자랑도하고ㅜㅜ 반바지도 많이입는데 5학년때까지는 아무렇지도 않던 반바지가

지금은 제 다리의 닭살?.. 때문에 부담되네요ㅜㅜ 그렇다고 않신을순없으니깐 살색스타킹을신으려구하는데요 여름에 신으면 이상할까요?.. 그리고제가 피부가좀 까만편인데 살색스타킹신으면 많이티날까요ㅜㅜ?

그냥질문으로할꼐요ㅜㅜ

 

1. 여름에 살색스타킹신으면 어떤가요ㅜㅜ 6학년이예요..

 

2. 닭살 없애는방법없을까요? ;; ㅜㅜㅜ

 

3. 피부까만데 살색스타킹을 티않나게신으려면 무슨색이좋을까요?

 

4. 신발좀추전해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5. 수학여행때 얼마나가지고가야될까요ㅜㅜ?

 

6. 장기자랑때 의상

 

(4번과 5번 6번은 귀찮으시면 않해주셔도되용ㅋㅋ)

1. 여름에 살색스타킹신으면 어떤가요ㅜㅜ 6학년이예요..

  - 저 지금 고2. 여름날 맨날 살색스타킹 신어요

2. 닭살 없애는방법없을까요? ;; ㅜㅜ ㅜ

  - 딱히 없고 돈이 많으시다면 피부과 다니세요. 아니면 잘 씻으시면 될런지?

3. 피부까만데 살색스타킹을 티않나게신으려면 무슨색이좋을까요?

  - 브라운색 or 초코

4. 신발좀추전해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초등학생이시니깐 나이키 ㅋ

5. 수학여행때 얼마나가지고가야될까요ㅜㅜ?

  - 한 2~3만원만 가져가도 되요. 아니면 1만원만 가져가서 애들꺼 뜯으시던지..ㅋ

6. 장기자랑때 의상

  - 블랙핫팬츠

 

1. 여름에 살색스타킹신으면 어떤가요ㅜㅜ 6학년이예요

답: 머그닥안이상하지만,, , 반바지 가 핫팬츠 종류면 검은색이더나을것같군요

2. 닭살 없애는방법없을까요? ;; ㅜㅜㅜ

답: 꾸준한피부관리에 잘씻어주면 없어지지안을까요?? 아니면 피부과가서 약잇음 약받아서바르시고요

3. 피부까만데 살색스타킹을 티않나게신으려면 무슨색이좋을까요?

답: ,, 흠 글쎄요 쫌어려운데 ,, 그냥 살색말구 검은색신으세요

4. 신발좀추전해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답: 그냥 수학여행이니깐 충격을 흡수해줄수잇는 운동화 종류 를추천하고싶네요 캠퍼스화같은경우 바닥이얇고 딱딱해서 오래걸으면 다리가아프더군요 그러니 발에 딱맞으면서 푹신한 운동화 신으시면될것같네여

5. 수학여행때 얼마나가지고가야될까요ㅜㅜ?

답: 그닥많이가져갈필요는없을것같군요 많이가져가면 그만큼 과도한소비를하게되니깐 그렇다고 적게가져가면 쓸뗴못쓰니 불편하구요 적당한선에서가져 가시면될것같네요 저같은경우 2~3만원정도가져가긴하지만 1만5천원정도만 슬생각을가지고갑니다

6. 장기자랑때 의상

답:초등학교니깐,, <솔직히 초등학교에서가는거 수련회인지모르겟는데>그냥부담안가면서도 멋잇어보이는거? 몸매되시면 약간섹시한것도<초등학생인데.. 아닌것같기도>을것같네요

안녕하세요~ 15살 여자입니다. ㅎㅎ

 

 

1. 저도 이번 여름엔 살색스타킹 신으려고요.. 닭살같은거와 털이 심해서;;

 

2. 샤워하고나서 바디로션 챙겨 바르시구, 성인되서 레이저 시술 받으세요^^

 

3. 그냥 얇은걸로 살색스타킹 신으세요, 전 피부가 어둡지만 다리는 약간 하얀편이거든요~

 

4. 그냥 늘 신고다니셧던 운동화 신고가세요, 구두,힐 신고가면 고생합니다.

 

5. 2~3만원이면 충분할거에요, 기념품 막 지르지 마시구 ㅎㅎ 

 

6. 그냥 심플하게 입으세요ㅎㅎ 위에 반팔 하얀티 입으시구, 아래 숏팬츠 입으시구 ㅎㅎ

여름때 스타킹신으면 덥자나요, 그래서 저도 맨날 에어스프레이 스타킹을 써요

여름에 쓰면 날씬해보이고 막 잡티 커버되서 ㅋㅋㅋ맨날 다른데서 사면 워터프루프도 안됫다가

완전 ㅇ좋은 일본제품 싸게 파는 쇼핑몰 알게되서 거기서 맨날 쓴답니다.

http://www.jaklin.co.kr/

에어스프레이로 여름 보내세요~~~날씬해보이기도 하고

ㅎㅎㅎㅎㅎ

고고씽~!~~~

1. 여름에 살색스타킹신으면 어떤가요ㅜㅜ 6학년이예요..

 괜찮습니다*^^*

2. 닭살 없애는방법없을까요? ;; ㅜㅜㅜ

 피부과에 한법 들러보세요~

3. 피부까만데 살색스타킹을 티않나게신으려면 무슨색이좋을까요?

 초코&브라운&살색 ^^ 이 중 고르시는게 나을듯..?

4. 신발좀추전해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안 아프고 편한게.. 좋은데.. 컨버스화는 사절이고요..

포니정도가 좋을것 같네요.<주의!! 잘 고르세요>

5. 수학여행때 얼마나가지고가야될까요ㅜㅜ?

 2~3만원 들고 가세요0ㅡ0

6. 장기자랑때 의상

반팔티에다가.., 초미니 핫팬츠?

그거면 될것같네요..^^

운동화 추천^^

스프리스] PONY- 5CM키높이 쿠션인솔-NCHASER06

가격:6만원대

가격:6만원대

 

이정도가 좋으실 거에요..^^
우리 반 37명중 이 운동화를 신고 온 학생이 5명 남짓있었으니까요.

 

 

 

 

 안녕하세요~ 저와 똑같은 처지를 앓고 계시는군요.. 저는 거기에다 약간 아토피끼가 얼굴 가장자리쪽에 약간나잇구 다리에도 좀 많아요 ㅜ
 

1. 여름에 살색스타킹신으면 어떤가요ㅜㅜ 6학년이예요.
- 여름에 살색스타킹신으면 덥고요, 더워보여요. 왠만하면 안신는게 좋아요
 
2. 닭살 없애는방법없을까요? ;; ㅜㅜㅜ
-보통 닭살은 마르거나 건조해서그런거 같아요~ 제 경우지만..ㄷㄷ;;
근데 닭살은여 너무 심하지 않는이상 건조한 겨울 말고 덥고 습한 여름에는 그렇게 티 안나요, 무슨 사람들이 가까이에서 다리 볼까요? ㅎㅎ 그렇다고질문자님 다리를 만질경우도 없구요.. 정 안된다면야 닭살같은거에 바르는 크림도 인터넷에 있어요~ 비싸지만.. 샤워하고난후에 더 티나면 수분있는 로션이나 크림같은거 건조하면 발라요
 
3. 피부까만데 살색스타킹을 티않나게신으려면 무슨색이좋을까요?
-저고 좀 까만데 살색신으면 그 색깔때문에 좀 환해보이지 않을까요? 티 별로 안나요 ㅎ
까만색은 겨울에 신어야 되구요~ 살색은 티 안나서 그렇지만 다른색상은 여름에 신으면 더워보여요


어때요.. 답변 되셨나요??
닭살은 아토피보다 약해요.. 티도별로안나고 간지럽지도 않고.. ㅎㅎ 다리에 자신감을 가지세요!!
 

1. 여름에 살색스타킹신으면 어떤가요ㅜㅜ 6학년이예요..

 아오 괜찮은데요! 이쁠 거예욤.. 제 친구 엄청 잘 입는뎁숑. 아 그냥 반바지만 입기도 해여. 미친 애 처럼 보여요..제눈엔..ㅡㅡ.. 글케 입고는 싶더라구용.ㅎㅎ앜ㅋㅋㅋㅡㅡ..(참고로 저 5학년ㅋ)

2. 닭살 없애는방법없을까요? ;; ㅜㅜㅜ

 없겠졍. 걍 입어두 되요. 저도 좀 그런데 걍 입어요 티 안나여.ㅎㅎㅡㅡ

3. 피부까만데 살색스타킹을 티않나게신으려면 무슨색이좋을까요?

걍입어두 되여..... 살색..........;;; 괜찮아여 ㅎ

 

4. 신발좀추전해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ㅡㅡ

5. 수학여행때 얼마나가지고가야될까요ㅜㅜ?

 ㅡㅡ

6. 장기자랑때 의상

 롱티에 걍 스키니 아님 반바지.ㅋ

(4번과 5번 6번은 귀찮으시면 않해주셔도되용ㅋㅋ)

저는 초등학교 5학년인데요~

1. 여름에 살색스타킹신으면 어떤가요ㅜㅜ 6학년이예요..

5월 중순이면 괜찮아요~

 

2. 닭살 없애는방법없을까요? ;; ㅜㅜㅜ

2번은 저도 잘.... 죄송해요

 

3. 피부까만데 살색스타킹을 티않나게신으려면 무슨색이좋을까요?

살색이 날 것 같아요...

 

4. 신발좀추전해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신발은 컨버스 강추!!!!!!! 어떤 코디에도 거의  잘어울리잖아요(발사이즈만 되신다면....) 아니면 하이탑도 괜찮아요~

 

5. 수학여행때 얼마나가지고가야될까요ㅜㅜ?

2~3만원 정도이면 될 거예요!

 

그나마 도움이 됬으면 좋겠어요~

 

 

제가지금춘추복입는데 ㅠㅠ 검은색스타킹을신으려니너무더워서 살색스타킹을신어봤는데 ㅠㅠ 제다리가살색보다약간 더 탓거든요 ㅠㅠ 그래서살색이안어울리는데 ㅠㅠ커피스타킹을신어볼까하는데 ㅠㅠ 너무어두울까요 ?? 제친구말로는 투명 스타킹이라고 근데 상처같은게잘보이는그런게있다는데 그건뭘까요오오옹 ㅠㅠㅠㅠㅠ?????

 

다리색이좀이정도색

제가 다리살이 너무 많이 타서 살색을 한번 사서 신어봤어요

그런데 밀가루 쳐발쳐발 한거같아서ㅓㅋㅋ

 

결국 방법을 찾았지요~~우후~!!ㅋㅋ

 

인터넷에 990원짜리 연커피 스타킹이 팔아욤

 

G마켓 검색창에 고탄력 스타킹이라고 지면 나오거든요~~ㅋㅋ

연커피가 진리임~~

근데 990원이라 무시하시면 안되요~~시중에

BY*에서 파는 스타킹보다 올이 더잘안나가욬ㅋㅋ글구 스타킹에 구멍났을때 잡아당기면 올 쫙나가잖아요~

이건 안그래요..글구 구멍났을때 뒤집어서 투명매니큐 칠해주시면~~굳!!

그럼 많이 도움됬길 바래용

안녕하세요^^

양요섭걸입니다.

 

저도 까만편이라;;;;

그런고민많이하는데

살색신으면 햇빛에 비쳐서

막 다리 밀가루 반죽같고 그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런소리 좀 듣거등용....

하하하ㅏㅏ하하핳

 

커피색은 신어봤는데

보디빌더 있잖아요

여자는 남자보다 조금더 연한데(보디빌더 색깔)

다리가 그색돼용

그리고 커피가 더 올이잘나가는거같아요 ㅠㅠ

 

그냥 스타킹신지말고

맨다리가 제일좋은거같은데^^

살색도 좀있으면 더울것같아요

 

이상

양요섭걸이었습니다★

제가 살색스타킹을 즐겨신는데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스타킹이 올이 나가버렸어요;;

세탁기에 돌려서 ㅠ

그래서 편의점가서 다섯개 사왔는데 광이 번쩍번쩍...

쪽팔려서 못신겠더라구요;;;

인터넷에 검색해봤는데 제가 신고다녔던게 투명스타킹이었나봐요

문제는 그걸 저희 엄마께서 사오신거라 어디서 파는지 가격은 얼마인지

편의점에 다시갔다왔는데 투명스타킹이라고 써있는건 없던것 같은데?

어디서 구하죠?

광 삐까뻔쩍 하게 안나는거,,

투명스타킹은 광택스타킹과는 달리 데니아가 얇은 스타킹입니다~

투명스타킹은 누드스타킹과 같은 듯으로 발가락부분이 누드처리된 스타킹과

발가락부분과 골반엉덩이밴트부분이 누드처리된 스타킹 2종류로 나뉘게 됩니다.

근데 편의점에서 파는 일반 대중적인 스타킹은 광택스타킹이 아닙니다.

스타킹이란것이 특성상 빛에 노출되면 당연히 자연스레 광택이 보일수밖에 없는 재질입니다~

안녕하세요ㅎㅎ중1여자입니닷

제가살색스타킹싼거하나구입햇는데요...

지금까지는검은색스타킹입고다녓거든요ㅎㅎ

그래가지고살색신어도되는지....왠지불안해서요

제친구들은신고다니고애들꽤신고다니는데

지식인보니까신으면안된다고들하셔성...ㅠㅠㅠ

살스신어도되는지....ㅎㅎ

"양동중학교"인데요....되시면하복사진좀ㅠ0ㅠ

 

내공잇서요!!

저도 지금 중1새내기인데요^^

저희 학교는 대부분이 살색,커피,살구 뭐 이런 색 디게 많이 신거든요!!

그중 커피를 젤 많이 신어요ㅋㅋ날씬해 보일꺼라구ㅋㅋㅋㅋ

살색 신어도 되요^^

선배들이 뭐라 안그러드라구요ㅋㅋ

참고로 저는 커피색 스타킹만 집에 30개ㅋㅋ

이마트에서 10개에 만원주고 샀거든요ㅋㅋ

요즘 꽃샘추위라서 오늘은 걍 도톰한 까만색 스타킹 신고 갔죠ㅋㅋ

도움 많이 되셨길 바래요!^^

살색 말고 커피색 신으세요ㅎㅎ

그게더 이쁘고 어울릴꺼같아요

사진은 ㅈㅅ;;

 

저희 학교는 스타킹 검은색이랑 살색가능해요

쌤들이 살색스타킹 신어도 된댔는데..그럼 님 학교도 되지 않나요?

근데 아직 추우니까 검은색 신으시다가 이따 신으시길

 

채택

신어도되요!!!왜못신어요?ㅋㅋㅋㅋ

그건 자유죠ㅋㅋㅋㅋㅋ저중3이고요 누가뭐라고그래욬ㅋㅋㅋㅋㅋ

추우면 검정입고 갠차느면 살색신곸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됩니다

그럼 여름에도 검은스타킹신으시나요,,

님친구들도 다신으신다면서요

님도 신으세여~

안녕하세여 ㅎ 제가 지금 중 1인데여

저희학교가 동복땐 무조건 검은색스타킹, 여름 하복땐 스타킹말고 무조건 하얀양말만 신으라고 되있는데요

살색스타킹 물론안되구요  ㅠㅠㅠㅠ 제가 아토피가 심해서 살색스타킹 신으려구하는데요, 걸릴까요?? 살색스타킹위에 양말신으면 .....?? 제발 제가 무릎에 흉터도잇고 아토피가 좀  심해여 ... 좀잇음 하복입는데 ㅠㅠㅠ  쨋든 살색스타킹 신으면 신은티가 많이 나나요?? ㅠㅠㅠㅠ 답변좀 부탁드려여 엉니들

올이 안나가게만 조심하면 그렇게 티는 안날꺼예요ㅎ

저희학교도 하복에는 하얀양말만 신으라고 하는데요

살색 스타킹 신구 다니는 사람이 더 많아요ㅎ

아니면 생활지도 선생님께 말씀 드려도 될꺼예요

사정이 있어서 혹은 다리에 흉터가 많아서

 맨다리로는 못다닌다면 선생님이 봐 주실수도 있어요

저희 학교는 그렇거든요ㅎㅎ

물론 하복 입기전에 말씀드려야겠지요?ㅎ

 

얼핏보면 조금 헷갈릴수도 잇는데 쌤들은 다알아요;;ㅎㅎ

그냥 학교 들어갈때는 벗고 교실들어가서 신으세용!!!!!!

쌤들 안마주치고 하면 잘모를수도 잇어요ㅎ

자세히보면 티는 나죠 당연히 ㅋ

근데 선생들이 님 다리만 보는게 아니니깐

얼핏봐선 몰라요 ㅋ 전혀

신고가도 상관 없어요 ㅋㅋㅋㅋ

다만 올 나가면 티 엄청 나니깐 주의하시고요~!ㅎ

그 아토피가 있다고 학교에 말씀드리면 학교에서 확인하고 심하면 스타킹 신어도 된다고 허가해준답니다^^

 

보통학교에서

 

피부질환있는데도 그런거 무시하면

 

물론 흉터포함,

 

인권침해라는 명분으로 신고하면 끝,

안냐세요

오늘부터 저희학교가 살색스타킹이 허용이 되는데

질문이있어요

제가 아토피가좀심하거든요 무릎뒤에 아토피가 있어용

질문이여

1. 살색스타킹가격

2. 아토피를 가릴수 있을까요?

이번주 내로 답해주세용~ㅠ.ㅠ

 

가격은 사는곳,,,등등에따라다르겠죠

또 무릎뒤라면 허벅지뒤아닌가요? 치마로 가려지지않나요? 살색스타킹은 안보일진않겠지만

맨다리보단 안보일것같네요^^  

전 00초등학교 6학년 000입니다.

이제 여름도 오자나염...

그래서 반바지 입을때 제가 스타킹을 신을라고 해요..

살색스타킹이랑 커피색스타킹이 있는데 어떤게 더 나을까요>?

 

 

 

 

공부나해라...덥겠네....저주글 욕설등은 신고합니다.

사진까지 주시면 땡큐입니다.내공 30입니다.11시30분까지 부탁드립니다.최대한 빨리요.

11시30분에 사러가걸랑요..

전 살색이요~

반바지에는 살색스타킹이 더 잘 어울리고요...

커피색깔에는 ...좀 안맞는것 같군요!!

하지만 본인이 피부가 조금 검더라면...커피색깔도 괜찮을것 같아요.

하지만 본인이 피부가 하얗다면 무조건 살색을 추천합니다!!

얼굴은 하얀데..다리만 커피색스타킹을 신어서 약간 검게 보이면 이상하잖아요..^^

전 그래서 살색을 추천합니다.

채택 꼭 부탁드려요.ㅠㅠ

살색스타킹 추천이요~~

 

커피색은 올 나가면 뵈기 싫어요^^

살색스타킹이 더 나아요ㅎㅎ

그게 더 자신 다리같아 보이고 다리가 하얗게 보인다는 자신감이....ㅎㅎ

커피색은 대채로 색이 어두워서 다리가 까만가 싶기도 한데

지금 이런날씨에는 살색스타킹이 나아요ㅎㅎㅎ

살색이요~~

커피색은 반바지엔 잘 안어울리는것 같더라고요.

요즘 제 친구들은 살색말구 살비치는 검정색을 신고 다니는데요.

진짜 예뻐요.다리도 날씬해 보이구요.

 

그럼 이만~~

체택해주세요~~

올해 고1 여고에 다니는 학생인데요

중학교(남녀공학이였어요)에 다닐때만 해도 아무렇지 않던게 신경쓰여서요

 

제가 피부가 좀 까만편인데다가 털도 좀 있거든요?

중학교땐 그냥 맨다리로 다녔는데

이번에 보니까 제 다리가 너무 않좋게 보이는 거예요

그래서 엊그제 까지만해도 살색스타킹을 신고 다녔는데

친구가 더워보인데요;;;

 

그래서 어떻게 할까 고민중이예요

우리집은 다리면도 절대 금지고 아빠 면도기는 자동도 아닌데다가

예전에 사촌동생이 그거가지고 장난하는거 봐서 무서워서 저도 건들이고 싶지 않고요..

여튼 면도는 안돼고요 여고니까 그냥 맨다리해도 괜찮을까요?ㅜㅜㅜ

빠른 답변부탁드립니다(내공도 걸어요)

다니는건 여고지만 등,하교 길을 생각하셔요!

혹시 니삭스는 학교 규정에 위반되려나요.

면도를 못 한다면 예쁜 니삭스 신고 다니시는 것도 좋을 듯 하지만

너무 신경쓰일 정도라면 아버님께 잘 말씀드려서 면도를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면도하실 때는 꼭 여성용 면도기 사용하시구요!

다리털많은건자랑인데왜숨기려그럼

요즘 초등학생들도 어른들이 신는 살색스타킹 신나요.....??

정말 궁금해서 물어봅니다....내공10 겁니다

신고십으시다면야,,자유니까요

 

커피도신던데 살색도많이신고

네 살색 많이 신죠

 

반바지 입으면서 신기도 하고요

 

 

근데 아마 맨다리로 다니는 애들이 많겠죠?

 

중1입니다.. 근데요

제가 요즘 살색스타킹을 신고다녀요 헷

아 이게하니라 ㅋㅋ

 

애들보니까 별로스타킹 많이안신는데(첨엔 거의다 신음)

저 계속 신어도 될까요?ㅋ

 

아그리고 체육시간에 살스신으면별로 보기않좋은가요?

 

여름에 살스신으면 더워보여요?

안냐세요!
저는..3-4월엔 신고 5월부턴맨다린데..
신으면 덥지않나요?
맨다리에신으세요
첨부파일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장바구니 0